세븐틴(Seventeen) 최고의 밈 7가지
세븐틴이 올해를 화려하게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역대 최고 재고량을 자랑하며 신기록을 세웠고, 2023 MAMA 시상식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명망 높은 대상을 확보했다. 그들의 지속적인 성공은 멤버들의 뛰어난 재능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세븐틴 멤버들은 솔직하고 친근한 성격도 돋보입니다.
그들의 매력에 더해, 그들은 가장 기억에 남고 유머러스한 밈 가치가 있는 순간을 만들어내는 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븐틴이 가요계에 가져오는 독특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최고의 7인을 살펴보겠습니.
1. "슈렉"과 함께하는 고급 식사: 13명의 멤버가 한 그룹에 있으면 일이 얼마나 혼란스러울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배가 고플 때 더욱 그렇습니다. '슈렉 2'의 한 장면에서 가져온 이 밈은 세븐틴과의 저녁 식사가 얼마나 혼란스러울 수 있는지를 담고 있습니다. 원우의 "Tasty"는 이 밈을 완전히 무너뜨립니다.
2. 국수vs도겸 이 순간은 언급할 가치가 있다. 손을 뻗어 신비한 물체를 만져보고 그것이 무엇인지 추측하는 게임을 해야 한다면, 도겸에게는 이것이 단연 최악의 게임이라고 치자.
3. 승관의 '하지말라고' : 이때는 승관의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멤버가 겁에 질렸을 때 나오는 '하지말라고'라는 상징적인 대사를 하게 된다.
4. 조슈아의 소위 "경련": 게임에서 자신이 블랙홀이 된 적이 있습니까? 그런데 그 그룹이 NaPD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조슈아는 그 블랙홀이 되었습니다. 사진 속 스타의 이름을 추측하다 당황한 조슈아는 우스꽝스러운 투덜거림을 터뜨린다.
5. SHOT이 아니라 SHOOT이다: 민규가 철자를 틀렸다는 사실도 아니다. 조슈아의 단조로운 교정과 그가 영어를 왜 그렇게 못하는지 묻는 민규의 후속 반응이 이 순간을 밈으로 만들었습니다.
6. 3음절 삼행시: 절대로 조슈아의 나쁜 편에 서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전화번호가 공개될 가능성이 있는 발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최근 '슈퍼'로 컴백한 멤버들을 인터뷰하던 중 조슈아는 삼행시를 부르자 도겸의 번호를 큰 소리로 부르기 시작했다.
7. 닌자 스타 게임(Ninja Star Game): 세븐틴만큼 다양한 게임 레퍼토리를 보유한 그룹은 없습니다. 아마도 촬영과 공연 사이에 대기 시간이 많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하기 때문일 수도 있는데, 세븐틴은 확실히 완벽한 게임을 찾았습니다. 서로에게 닌자 별을 던지는 시늉을 하는 멤버들의 반응이 재미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