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케이팝 선정 예상 못하게 입소문난 케이팝 노래들
K-Pop 산업의 예측할 수 없는 특성으로 인해 다음에 어떤 노래나 그룹이 급상승하여 명성을 얻게 될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 신곡과 데뷔 그룹이 쏟아지는 가운데 좋은 곡들이 많이 묻혀 있다. 그러나 일부 트랙은 늦게 꽃을 피우며 전 세계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예상치 못한 바이럴 센세이션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엄청난 성공을 거두며 모두를 놀라게 한 7개의 노래를 소개합니다.
1. 비비 '밤양갱': 이 곡의 커버를 많이 접해보셨을 텐데요. 비비의 '밤양갱'은 봄철에 딱 어울리는 가볍고 엉뚱한 분위기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으며 한국을 폭풍으로 몰아넣었습니다.
2. 싸이의 '강남스타일': 역대 가장 바이럴한 K-Pop 노래일지도 모르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국내외 모든 사람을 일어서게 하여 상징적인 말춤 동작에 맞춰 춤을 추게 했습니다. 이 동영상은 언제나 상징적인 동영상이 될 것이며 YouTube 역사상 최초로 조회수 10억 회를 달성한 동영상이 될 것입니다.
3. EXID '위아래': '위아래'의 입소문은 전설적이다. 하니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팬이 찍은 직캠은 몇 년 전에 발매됐음에도 불구하고 하룻밤 사이에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4. 원더걸스 'Tell Me': 바이럴 K-Pop 노래의 초석인 원더걸스의 'Tell Me'는 특히 2세대 K-Pop 팬들 사이에서 커버 댄스와 영상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5. 지코 '아무노래': 지코의 '아무노래'는 K팝 아이돌 사이에서 틱톡 댄스 챌린지 열풍을 촉발시켰고, 수많은 아이돌과 팬들이 댄스 영상을 만들고 공유하면서 뜻밖의 입소문을 타게 됐다.
6. 다이나믹 듀오 '스모크(Smoke)' : 강렬한 비트와 댄스 챌린지가 어우러진 '스모크'는 방탄소년단부터 IVE, 개그맨까지 대거 합류하며 K 연예계를 석권하며 후반부 독보적인 바이럴 곡이 됐다. 2023년.
7. STAYC “ASAP”: STAYC의 “ASAP”는 눈에 띄지 않는 바이럴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소셜 미디어에서 릴과 스토리로 널리 사용되었으며 종종 이 곡이 K-Pop 트랙이라는 사실조차 깨닫지 못한 사람들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그것의 광범위한 매력.
출처 : 올케이팝
댓글